비오는 날 다녀온 속초 :)

from LIFE 2017.01.19 17:45



겨울 바다를 꼭 가보고싶어서 벼르고 벼르다 갔는데

하필 그날 대차게 비가 와서 다소 아쉬웠지만

바다는 역시... 비가와도 날씨가 궂어도 참 예쁘다.

마음이 잔잔해지는 여행이었다.





떼지어 바위에서 쉬고 있는 갈매기들

파도가 꽤 센 편이었는데

용케 물이 닿지 않는 곳에서 잘 휴식하고 있었다.









해안가를 거닐다가 발견한 아가 불가사리...

꼭 만들어 빚은것처럼 생겼다.

귀여웠음 ㅎㅎ







송골송골 맺힌 빗방울






그리고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횟집..!

여기 정말 맛있었는데 다음에 또 와보고싶다..

다만 횟집 이름이 기억이 안나서 문제ㅠ












포식했음... 음식사진은 나중에 봐도 괜히 뿌듯해져서 꼭 남겨놓는 성격

후후




역시 속초하면 수산시장이라 들러보았다

밤에 갔더니 분위기가 너무 좋았음..!




건어물, 반건조시킨 것, 생물, 해물튀김 등등 없는게 없다.

겨울이라 그런가 시장도 많이 복작이지 않고 구경하기 딱 좋았다.




시장주변 거리







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
'LIF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졸업식& 발렌타인 사진 정리  (0) 2017.03.04
근황!  (0) 2017.02.28
비오는 날 다녀온 속초 :)  (0) 2017.01.19
눈 내린 날, 집 앞 강가에서  (0) 2017.01.13
트위터는  (0) 2017.01.08
2016.12.24 Christmas  (0) 2016.12.25

티스토리 툴바